* 8월 행성인 운영위원회는 1박 2일동안 강원도 양양에서 쉼을 가졌습니다. 사진은 하조대 해수욕장에서 물놀이하는 운영위원들.
안녕하세요. 행성인입니다. 🌈
[월간 행성인 활동소식] 8월호를 발행합니다.
8월 행성인 사무국 활동가들은 노조법 2·3조 개정 요구 쇼츠를 촬영하면서 일하는 사람 모두를 위한, 진짜 사장이 책임지게 하는 노조법(노동조합및노동관계조정법) 2·3조 개정 요구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행성인 소모임 몸짓패도 쇼츠를 촬영하면서 남다른 몸짓을 뽐냈습니다.
8월 18일 행성인 트랜스젠더인권팀에서는 '젠더사랑방: 아플 때 살아남기'를 진행하면서 ‘내가 아플 때 사용하는 자원들과 사용하지 못하는 자원들’에 대해 함께 이야기해보고 건강한 삶을 위해 어떻게 주변 자원을 활용할지 이야기나눴습니다.
행성인 정기회원모임에서는 '인공지능 시대, 성소수자 프라이버시는 어떻게 문제가 되는가'를 주제로 장여경 정보인권연구소 상임이사를 모시고 강의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행성인의 새로운 공간을 구했습니다. 10월 17일로 바짝 다가온 이사를 준비하며 조금씩 짐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어김없이 이번 이사를 준비하면서도 행성인의 자료들을 정리중입니다. 책자와 자료집 등을 나눔하고 있으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 바랍니다.
장소는 구했지만, 아직 인테리어공사와 보증금 등의 예산이 더 필요한 상황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후원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